식약사회학 먹는이야기:권위에 의한 오류와 FDA 마케팅, 제약회사의 입장과 제약산업
-수도에페드린과 메틸에페드린의 지역분포
-수도에페드린의 약효와 부작용
-왜 pseudo로 시작할까
-미국의 수도에페드린 관리법
-페닐에프린의 대두
-수다페드pe
-2조원의 코감기약 시장
-FDA자문위의 새로운 논의
-당장 사라지지는 않는다
-‘난 효과 있었는데?’
-항히스타민제와 휴식의 힘
-아주 약간의 효과
-어떻게 20년간 몰랐을까
-위약의 일반적 효과
-집에 이미 테라플루가 있다면
-FDA자문위에 대한 궁금증
-약이 아닌 것을 약으로 팔게 한 미국
-소비자보다는 제약회사를 챙기는 정부
-인공누액 괴담소동
-우리는 FDA 마케팅을 얼마나 믿어야 할까
-판벤다졸 사태의 고민거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