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06a. 87년 4월1일의 기묘한 행사(1/3):축제가 된 민영화 /JRネットユーザー

그것은 알기 싫다

영상1: 국철 마지막 날(5분30초부터 플레이하세요)

문서a: 일본 국토교통성의 ‘국철 분할민영화 30주년을 맞이하여’
https://www.mlit.go.jp/common/001242868.pdf

-일본 국유철도 민영화 30주년은 왜 시끄러운 주제였나
-JR은 왜 이렇게 여러 회사일까
-회계연도 시작일 4월1일과 국철민영화
-철도민영화의 비주얼 임팩트
-철도와 프로파간다
-나카소네 3대 민영화의 무게감
-기계문명과 인간감각
-제국주의 최전선의 철도
-해안을 빗겨간 교통인프라
-네 시간의 벽을 넘은 신칸센과 철도의 부활
-국유철도의 첫 적자
-줄어드는 철도의 점유율
-어용학자 연구용역의 용도
-이윤을 남기는 JR과 손해보는 JR
-정부의 흉계를 고백한 아소다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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