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의 돈되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, 더 보이즈(下)
-홈랜더: 911사태와 국토안보부, 국토와 본토의 차이, 이민자에 대한 혐오와 공포가 안보관에 미친 영향, 제일 못된 먼치킨, 보훈 마케팅의 상징, ‘위대한 우리 나라’ 강박, 미국 사회와 보훈
-퀸 메이브: 전통적 여성상 마케팅과 페미니스트/성소수자 마케팅, 퀴어 애즈 포크(2000)와 디 엘 워드(2004), 모던 패밀리(2009)의 히트
-스타라이트: 디모인과 옥수수, 농업과 바이블벨트, 종교가 미국 정치에 끼치는 영향, 거대한 기독교 비지니스, 라이프코치 겸 종교지도자
-A-트레인: urban culture의 함의, 스포츠 마케팅, 스포츠 시장에서의 인종적 편견, 인종별 마케팅
-딥: 에코 마케팅, 성범죄에 대한 미국 사회의 인식 변화
-스톰프런트: 트럼피즘의 상징, 밈과 가짜뉴스와 애국, 이민자 차별의 인기, 옛 보수와 새로운 극우의 차이, 백인우월주의와 백인역차별론의 차이, 현대극우에 나치를 대입시킨 이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