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41c. 이론과 실제:선택하지 않은 구독자 /유소은 2019년 11월 9일 관리자그것은 알기 싫다 일상의 필드리서치 이론과 실제(pilot):매스미디어 효과이론과 가짜뉴스를 열독하는 언론인 -실험: 피자게이트를 믿는 직장상사 -실험: 논문의 의도를 반대로 읽는 직장상사 -이론: 매스미디어 효과이론과 직장상사 -스스로 선택했다는 소비자의 착각 -편향적 근거를 모으는 과정 이 글 공유하기:Facebook으로 공유하기 (새 창에서 열림)트위터로 공유하기 (새 창에서 열림)Tumblr로 공유하기 (새 창에서 열림)구글 +1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(새 창에서 열림)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(새 창에서 열림)LinkedIn으로 공유하기 (새 창에서 열림)친구에게 전자우편으로 보내기 (새 창에서 열림)이것이 좋아요:좋아하기 가져오는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