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삶을 돌아보는 시간-대한민국 치킨전
(7/8)
:까페베네는 어떻게 흥했나, 강훈과 김선권의 전략, 경영건전성확보와 사업확장시기는 겹치지 않아도 된다, 프랜차이즈 사업의 미디어 활용, 본사의 물류공급능력이 떨어졌을 때 가맹점이 받는 영향, 미스터 도넛과 탄탄면, 본사의 판매량과 점주의 판매량의 개념 차이, 메뉴개발에 가맹점도 참여할 수 있을까, 토니버거 설명회를 왜 까페베네 빌딩에서 했을까, 네임밸류의 손절매, 프랜차이즈가 진심으로 원하는 수익모델-프랜차이즈 작전주, 통큰치킨은 왜 나왔을까, 유통대기업간 전투에 끼인 치킨, ‘통큰’의 브랜드화와 롯데의 출구수익, etc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