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81c. (불필요한)사과를 받고 싶은 사람이 할 수 있는 일 /윤세민

그것은 알기 싫다

오늘까지의 골뱅이 웨딩클럽 폐업 사건

-계약과 1차 클레임: 웨딩컨설팅 업체의 업무범위, 고객과 웨딩클럽이 했던 것들, 클레임 당사자 송 전 기자, 클레임의 내용, 부실한 피드백에 대한 사과 요구의 의미들, 영화티켓 두장
-비방글: 업체의 리모델링과 비방글 업데이트, 진실공방, 폐업에 이른 비방글의 여파, 권력 활용과 카톡
-합의: 서비스와 돈, 카톡으로 윽박을 지를 수 있을까, 클레임 고객이 업무에 대해 충고할 때
-소송: 폐업과 보배드림 게시글, 언론사 제보와 실패, 정배우와의 인터뷰, 소송과 부드러운 문자, 경찰 의견을 뒤집은 기소, 1심 결과와 걱정거리


iTunes 팟빵 youtube Downloa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