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1b. Hype(2/2) /홍영훈

그것은 알기 싫다

나성통신:하입의 사회학 下- 패션의 권력이동

-조던 브랜드의 발흥
-이지 브랜드의 발흥
-이지부스트의 하입
-카다시안 효과
-유명하다는 이유로 유명한
-콜린 캐퍼닉의 하입
-하입의 구성요소: 스포츠, 음악, 유명세, 사회적 메시지
-디자이너와 패션회사에서 소비자로 넘어온 패션시장의 권력
-소비자가 없으면 생기지 않는 하입
-소셜화폐social currency
-구매와 소셜의 표현력의 차이
-아싸 대표 인싸 버질 아블로
-소셜미디어에 특화된 패션 아이템
-대중을 무시해야했던 하이패션, 대중이 스스로를 대변하는 하입
-매스미디어 vs 소셜미디어, 하이패션 vs 스트릿패션


iTunes 팟빵 youtube Download